패패의 더 재미있는 모마 스토리 - 염라편 ( 해태아이템의 시초)
염라의 이야기: 저승의 심판자
혼란스러운 저승을 지키는 자, 그는 바로 심판의 신 염라였습니다. 염라는 저승을 재건하고 질서를 만들어냈습니다. 셀 수 없는 영겁의 시간 동안 업경을 통해 인간 세상을 내려다본 염라는 망자를 심판하여 선한 자와 악한 자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해태라는 신수를 만들어 귀인에게는 도움을, 죄인에게는 벌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염라의 따뜻한 마음
호랑이와 윤랑
어느 날, 해태들이 염라에게 날아와 소식을 전했습니다. "대왕님, 백두대간을 지키던 호랑이가 저승에 도착했습니다. 구슬피 우는 소리가 안타까워 수소문해 보니,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습니다." 평소 따뜻하고 사려 깊은 염라는 업경으로 호랑이와 그가 지극정성으로 키운 인간 청년이 살아온 평생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염라는 백두대간을 수호하다 요절한 청년에게 '윤랑'이라는 이름을 내려주고 그의 고향으로 다시 돌려보내 자연을 수호하도록 했습니다.
염라의 희생
이처럼 인간을 동정하여 새 삶의 기회를 줄 때마다 염라는 자신의 기운이 점차 쇠락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운이 다할수록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변해가는 염라는 자신의 후세를 이을 다음 염라를 찾기로 다짐했습니다. 그는 후계자를 찾기 위해 저승에 온 망자들을 시험하기로 하고, 망자들에게 용암이 흐르는 강을 건너 심판을 받도록 하였습니다.
저승의 심판
심판의 과정
염라는 후계자를 찾기 위해 망자들에게 용암이 흐르는 강을 건너 심판을 받도록 했습니다. 이 강을 건너는 과정에서 망자들은 자신의 지난날의 행실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염라는 그들의 행실에 따라 심판을 내리고, 후계자로서의 자격을 평가했습니다. 이 심판의 과정을 통해 염라는 저승의 질서를 유지하고, 후계자를 찾으려 했습니다.
인간들의 경고
인간들이여, 긴장하라. 지난날의 행실이 심판의 결과를 좌우할 것이니! 염라의 심판은 공정하고 엄격했으며, 그 결과는 인간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염라는 인간들에게 자신들의 행실을 돌아보고, 선하게 살 것을 경고했습니다.
염라의 이야기는 저승의 심판자로서의 그의 역할과 인간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저승의 질서를 유지하며, 인간들에게는 선한 삶을 살 것을 경고합니다. 염라는 자신의 후계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그 과정에서 저승의 질서를 더욱 견고히 합니다. 염라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삶의 중요성과 선한 행실의 가치를 상기시켜줍니다.
여러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최고의 게임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염라의 이야기와 같은 풍부한 스토리를 통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염라의 주요 스킬 목록
저승 블록
저승 블록의 효과
저승 블록은 플레이어가 도착할 때마다 라인 내 가장 비싼 통행료의 2배만큼 랜덤 상대 1명의 마블을 강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가 저승 블록에 도착할 경우에도 같은 효과가 적용됩니다. 저승 블록은 모서리와 특수 블록을 제외한 라인 내 모든 블록에 생성되며, 한 개의 라인에만 생성됩니다. 효과 발동 후 저승 블록은 사라지며, 기존 마블 강탈 방어 스킬로는 방어되지 않습니다.
블록 효과
블록 효과의 적용
블록 효과는 특정 블록을 특수한 상태로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치물로 판정되지 않으며, 적용 시 해당 블록에 있는 상대 설치물과 전용 오브젝트가 제거됩니다. 블록 효과를 적용한 캐릭터가 스킬 발동 불가 상태여도 효과가 발동됩니다. 한 블록에는 하나의 블록 효과만 적용되며, 마지막에 적용된 블록 효과로 갱신됩니다.
기타 주요 스킬
제자리 이동
제자리 이동 스킬은 플레이어를 순간이동시켜 해당 지역 도착 효과를 한 번 더 얻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전략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두 번 도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미발동 성장
미발동 성장 스킬은 스킬이 발동되지 않을 때마다 발동 확률이 증가되며, 발동 후 초기화됩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스킬 발동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출
호출 스킬은 상대를 내 위치로 강제 이동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의 전략을 방해하고, 유리한 위치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랜드마크 생성 및 이동
내 턴에 빈 지역이나 팀 지역을 선택하여 랜드마크를 생성하고 해당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지역이 이미 랜드마크이거나 관광지인 경우, 이동만 하게 됩니다. 스킬 효과로 랜드마크를 생성할 경우, 건설 판정을 받지 않습니다.
순간 이동
순간 이동 스킬은 내 턴에 지정된 조건에 따라 선택하여 이동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동 전에 주사위가 더블이었다면, 이동 후에도 더블 효과가 유지됩니다.
전자기 이동
전자기 이동 스킬은 지역을 선택하여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 경로 상에 있는 설치물 및 붙잡기 스킬 등으로 방해받지 않습니다. 도착한 지역에 랜드마크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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