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패의 더 재미있는 모마 스토리 - 숲의 수호자 나리(매크로의 꽃)
이그드라실 숲의 수호자, 나리야!
안녕! 나는 이그드라실 숲의 수호자 나리야! 이그드라실 님의 명령으로 밤의 숲을 지키고 있어. 매일 이 등불을 들고 숲을 열심히 돌아다니지. 사실 가끔 수다만 떨고 일을 제대로 안 해서 혼나기도 하지만, 진짜 가~끔이야. 그렇게 많이 혼나는 건 아니라고!
나리와 수리의 모험
나리의 친구, 수리
아! 참, 얘는 수리야. 나와 함께 숲을 지키는 친구지. 수리는 정말 똑똑하고 영리해서 내가 말을 하지 않아도 내 생각을 읽는 것 같아. 나쁜 마음만 품지 않는다면 우리는 숲에서 만나는 모두를 상냥하게 대해줄 거야. 수리는 언제나 내 곁에서 나를 도와줘서 정말 든든한 친구야.
블라썸의 등장
얼마 전에 블라썸이라는 친구가 우리 숲에 태어났다고 하더라고. 덕분에 황폐해진 숲이 다시 생명을 되찾고 활기가 생겼어. 친구들도 돌아왔고, 가이아가 저주하기 전의 아름다운 숲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기뻐! 낮에는 블라썸이 숲을 지키고 밤에는 쿨쿨 자는 것 같아. 나는 블라썸의 얼굴을 한 번 보고 싶은데 아직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워.
나리의 밤의 숲
낮과 밤의 숲
대부분의 사람들이 환한 낮의 숲을 더 좋아하지만, 달빛이 비추는 밤의 숲은 또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밤의 숲은 조용하고 신비로워서, 나는 밤의 숲을 지키는 게 정말 좋아. 너도 밤의 숲을 한 번 경험해보면 그 매력에 빠질 거야.
나리의 도움
아!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인데, 넌 누구니? 어두운 숲에서 길을 잃었다면 '나리'를 불러줘! 수리와 함께 너의 길을 찾아 밝혀줄게. 우리는 언제나 숲에서 길을 잃은 친구들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어.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언제든지 나를 불러줘.
여러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여러분의 최고의 게임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리와 수리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패패의 더 재미있는 모마 스토리 - 염라편 ( 해태아이템의 시초)
염라의 이야기: 저승의 심판자혼란스러운 저승을 지키는 자, 그는 바로 심판의 신 염라였습니다. 염라는 저승을 재건하고 질서를 만들어냈습니다. 셀 수 없는 영겁의 시간 동안 업경을 통해 인
jujulog.co.kr
함께 많이 읽은 글
--------------
추천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xowjdfrgkrry4
☞공정무역의 블로그 소식☜ : 네이버 블로그
모든분들께 제블로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공정무역 입니다.현재 바리스타2급 자격증 보유중이며, 블로그 활동을 재개하고 있습니다.저의 블로그 활동하는것은 모두의마블/월말 스펙/
blog.naver.com